자주 묻는 질문

FAQ 에 찾는 내용이 없으시다면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불편사항 접수 및
피해보상기구 : 고객상담센터
080-022-0056

월~금(공휴일 제외) : 09:00 ~ 17:30

목록
게시판으로 순번, 구분, 제목 정보제공
No. 구분 제목
11 기타 고객상담실 제품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프로세스가 궁금해요.
[고객상담실] 제품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프로세스 안내

제품과 관련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경로를 통해 접수를 요청드리며, 접수받은 내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0 기타 빙그레체의 사용범위를 알고 싶어요.
빙그레 서체의 라이선스 관련해서는 아래의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의 빙그레 홈페이지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서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9 제품 제품 용기의 분리수거 방법을 알려주세요.
요플레 토핑에 부착되어 있는 라벨은 용기와 동일한 PP소재이므로,
라벨을 떼지 않고 플라스틱으로 함께 배출해주시면 됩니다. 

따옴 용기는 라벨이 물에서 분리가 되는 재질(수분리성 라벨)을 적용하여,
라벨을 벗겨내지 않고 플라스틱으로 배출해주시면 재활용 단계에서 저절로 분리됩니다.

투게더 바닐라 제품은 종이로 분리수거하시면 됩니다.
종이의 경우에는 분리배출 표시 의무대상 제외 품목으로 제품에 별도 표기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기타 제품들은 패키지의 표기사항의 분리배출 기준을 확인해주세요.

8 제품 우유에는 칼슘이 얼마나 들어있나요?
우유에는 기본적으로 칼슘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우유 속에는 100ml당 1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에는 별도로 표기하고 있지 않지만,
함유량이 기본함량보다 많거나 영양 성분에 대해 강조할 경우에 표기하기도 합니다.

바나나맛우유 또한 원유함량만큼의 칼슘을 당연히 포함하고 있습니다.

7 제품 식품 유통기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우리나라에서의 식품에 대한 유통 기한의 의미는 "설정된 기한의 날짜까지만 먹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Expiry Date의 개념이 아니라, 식품의 제조일자로부터 소비자에게 판매가 허용되는 기한인 Sell by date의 개념입니다. 따라서, 이 기한 내에서 정해진 적절한 조건으로 보관 또는 유통하면 일정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IR 빙그레 매출액을 알고 싶어요.
빙그레 홈페이지 > 스토리 > 투자정보 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5 제품 아이스크림에는 왜 유통기한 표시가 없나요?
아이스크림류 및 빙과류는 제조과정에서 살균 처리된 후 영하 18도 이하 냉동 상태로 유통되어, 취식도 냉동 상태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대장균이나 일반세균이 증식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유통기한은 따로 없습니다.
냉동식품의 경우에는 식품위생법상 유통기한은 생략할 수 있으며, 제조년월일을 표기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4 IR 빙그레 주식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경영기획담당 총무팀 주식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02-2022-6262

3 기타 제품 영업부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빙그레 고객센터 080-022-0056 (이용시간 평일 09:00~17:30)로 연락 주시면
품목과 지역에 따라 담당자 연락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기타 공장 견학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공장 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견학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논산공장 (충남 논산시 가야곡면 동안로 1413-9(야촌리 351)  전화 : 041-740-1100
김해공장 (경남 김해시 한림면 고모로 768(병동리 1078-1) 전화 : 055-340-2200

  • 11 고객상담실 제품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프로세스가 궁금해요. 기타
  • [고객상담실] 제품 불편사항 접수 및 처리 프로세스 안내

    제품과 관련한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경로를 통해 접수를 요청드리며, 접수받은 내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10 빙그레체의 사용범위를 알고 싶어요. 기타
  • 빙그레 서체의 라이선스 관련해서는 아래의 별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의 빙그레 홈페이지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서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9 제품 용기의 분리수거 방법을 알려주세요. 제품
  • 요플레 토핑에 부착되어 있는 라벨은 용기와 동일한 PP소재이므로,
    라벨을 떼지 않고 플라스틱으로 함께 배출해주시면 됩니다. 

    따옴 용기는 라벨이 물에서 분리가 되는 재질(수분리성 라벨)을 적용하여,
    라벨을 벗겨내지 않고 플라스틱으로 배출해주시면 재활용 단계에서 저절로 분리됩니다.

    투게더 바닐라 제품은 종이로 분리수거하시면 됩니다.
    종이의 경우에는 분리배출 표시 의무대상 제외 품목으로 제품에 별도 표기가 되어있지 않습니다.

    기타 제품들은 패키지의 표기사항의 분리배출 기준을 확인해주세요.

  • 8 우유에는 칼슘이 얼마나 들어있나요? 제품
  • 우유에는 기본적으로 칼슘을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우유 속에는 100ml당 100mg의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에는 별도로 표기하고 있지 않지만,
    함유량이 기본함량보다 많거나 영양 성분에 대해 강조할 경우에 표기하기도 합니다.

    바나나맛우유 또한 원유함량만큼의 칼슘을 당연히 포함하고 있습니다.

  • 7 식품 유통기한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제품
  • 우리나라에서의 식품에 대한 유통 기한의 의미는 "설정된 기한의 날짜까지만 먹을 수 있다"라는 의미의 Expiry Date의 개념이 아니라, 식품의 제조일자로부터 소비자에게 판매가 허용되는 기한인 Sell by date의 개념입니다. 따라서, 이 기한 내에서 정해진 적절한 조건으로 보관 또는 유통하면 일정 수준의 품질과 안정성이 보장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6 빙그레 매출액을 알고 싶어요. IR
  • 빙그레 홈페이지 > 스토리 > 투자정보 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 5 아이스크림에는 왜 유통기한 표시가 없나요? 제품
  • 아이스크림류 및 빙과류는 제조과정에서 살균 처리된 후 영하 18도 이하 냉동 상태로 유통되어, 취식도 냉동 상태로 이루어지고 있어서 대장균이나 일반세균이 증식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유통기한은 따로 없습니다.
    냉동식품의 경우에는 식품위생법상 유통기한은 생략할 수 있으며, 제조년월일을 표기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 4 빙그레 주식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IR
  • 경영기획담당 총무팀 주식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됩니다.
    02-2022-6262

  • 3 제품 영업부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기타
  • 빙그레 고객센터 080-022-0056 (이용시간 평일 09:00~17:30)로 연락 주시면
    품목과 지역에 따라 담당자 연락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1:1 이메일 문의를 통해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 공장 견학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기타
  • 공장 별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견학 내용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논산공장 (충남 논산시 가야곡면 동안로 1413-9(야촌리 351)  전화 : 041-740-1100
    김해공장 (경남 김해시 한림면 고모로 768(병동리 1078-1) 전화 : 055-34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