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랑 야채

18가지 과일야채, 맛있는 야채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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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2017.11.30
18가지 과일야채, 맛있는 야채주스

몸에 좋은만큼 맛까지 챙기는 맛있는 야채주스 사과랑야채/포도랑야채 

건강에 좋은 야채를 상큼한 과일과 갈아넣어, 야채즙의 씁쓸하고 텁텁한 맛을 보완한 제품입니다. 과일과 야채만을 갈아 넣은 100% 무가당, 순수 자연주인 과일 야채즙입니다. 하루에 필요한 과일야채 350g분량을 정성스럽게 담았습니다. 0~10℃ 냉장유통으로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셨던 분들에게 권합니다.
- 야채즙은 왜 꼭 이렇게 맛이 없어야 하나요?
- 하루에 필요한 과일과 야채를 한 병에 담은 음료는 없을까요?
- 아침식사를 편리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는 없을까요?
  • 중량190ml
  • 열량100kcal
  • 출시년도2010.08

맛과 영양

빙그레는 영양이 듬뿍 담긴 맛을 드립니다.

사과랑 야채
포도랑 야채

사과랑 야채 영양성분표

총 내용량 (190ml당)
사과랑 야채 영양성분표
각 영양성분별 총 내용량 (190ml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정보제공
영양성분표 열량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1일 영양성분 100kcal 40mg 24g 20g 0.6g 0g 0g 0mg이하 1g이하
기준치에 대한 비율 2% 7% 20% 1% 2%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190ml당)
사과랑 야채 영양성분표
각 영양성분별 총 내용량 (190ml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정보제공
영양성분표 1회 제공량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
열량 100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4g 7%
당류 20g 20%
지방 0.6g 1%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이하
단백질 1g이하 2%

%영양성분 기준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포도랑 야채 영양성분표

총 내용량 (190ml당)
포도랑 야채 영양성분표
각 영양성분별 총 내용량 (190ml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정보제공
영양성분표 열량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1일 영양성분 120kcal 40mg 29g 25g 0g 0g 0g 0mg이하 1g이하
기준치에 대한 비율 2% 9% 25% 2%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190ml당)
포도랑 야채 영양성분표
각 영양성분별 총 내용량 (190ml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정보제공
영양성분표 1회 제공량당 함량 %영양성분 기준치
열량 120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9g 9%
당류 25g 25%
지방 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이하
단백질 1g이하 2%

%영양성분 기준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